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 및 브랜드경쟁력 등의 지수 발표를 통해 국가와 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NCSI
국내외에서 생산,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수준의 정도를 모델링에 근거하여 측정, 계량화한 지표
NBCI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 구축의 가중치 합을 100점으로 환산하여 최종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
KMPI
조직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멘탈 요인들을 밝혀내고, 이를 통합적으로 진단할 수 있도록 개발된 도구
DJSI
기업을 재무적 정보 뿐만 아니라 지배 구조, 사회공헌도 등을 토대로 지속가능경영을 평가하는 지수
국가고객만족도(NCSI)
02-398-435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02-724-1232 ~ 1238
멘탈생산성진단(KMPI)
02-724-1114
다우존스지속가능경영지수(DJSI)
02-724-1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