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교육
- home
- 원격교육안내
- 질의상담대응 실천전략
질의상담대응 실천전략

PRO'S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을 효과적으로 지원하여 학습자 스스로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 거듭나도록 하는 지원전략. 프로양성전문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프로들의 실천전략
- Prevent any troubles: 학습에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제반 사항을 확인하고, 인내함
- Rapid Response: 학습자 질의상황 발생 시 빠르게 응답하고 문제를 처리함
- Open the process: 학습자가 질의한 문제를 처리하는 현황을 학습자가 직접 확인하도록함.
- Share the VoC: 해당 문제의 내용과 처리내역을 정리하여 운영자 간 공유

학습자 질의 상담 등록 및 접수
학습자 질문(교육과정 Q&A, E메일, 전화, 게시판)
학습자 질의상담 One Stop 처리- 1.학습진행 전반, 피드백
- 2.학습내용 및 콘텐츠, 과정개발자와 교강사 확인
- 1.학습시스템, 시스템 담당자 확인, 24시간 내 피드백
교육과정 Q&A, E메일, SMS, 쪽지, 전화,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