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서비스혁신
| 교육일정 |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월~화] 09:30~17:30 |
| 교육장소 | 대전충청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
교육비
|
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 교육문의 |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l 고객접점 부서의 서비스 매니저, 수퍼바이저, 책임 실무자
l "접점고객서비스스킬" 수강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5-10-14
좋았습니다. 강사님 경험에 대한 얘기가 기억에 남아요
kh****
2025-10-14
관련된 업무는 배움이 너무 컸기에 도움이 됩니다 자신을 돌아볼수 있는 점이 꼭 있을꺼라 여겨집니다. 강사님의 밝은 미소가 너무 좋았고요. 적절한 비유 경험등들 통해 전달됨 교육이 너무 잘 받아들여졌습니다!
mu****
2025-10-14
같은 직업군의 사람에게 리마인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어주시면서 마음 다잡아주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AP****
2025-10-14
만족합니다!
AP****
2025-10-14
고객응대근로자로서 응대스킬 뿐만 아니라 본인 감정관리 스킬, 내부고객 관리 등도 되돌아 보고 학습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사례를 전문지식과 접목하여 현실감있고 생생하게 전달해 주셔서 좋있습니다. 준비해 주신 핵심 교육내용도 좋았고 교육생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교육방식도 좋았습니다.
연관 자격
|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