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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0시간 / 1~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1호 강의실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교육시간

1~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PRO 영업사원이 가져야 할 마인드
   - 새로운 3D 시대 영업 Mindset

   - PRO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마인드 및 역량

   - ‘HOW TO SELL’ 영업의 기본 질문 세 가지

      · 무엇을 팔 것인가? (상품 분석)
      · 누구에게 팔 것인가? (고객 분석)
      · 어떻게 팔 것인가? (영업 방식 분석)

 

2. 전략적 영업의 기술
   - 영업에서 지속적 경쟁우위란 무엇인가?
   - 영업 목표 수립하기
   - 전략적인 타겟 고객 설정 방법
   - 제안영업의 필요성의 이해
   - 전략적 제안 영업 프로세스

  

3. 고객이 찾아오게 하는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세팅하기
   - 제공가치와 기대가치 이해하기
   - 자사 고객 정의와 주요 고객이 갖고 있는 속성 정의하기
   -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 방법
   - 고객이 기대하는 가치 중심의 영업동인 수립하기 (케이스 스터디 및 실습)

     1) 구매동인: 고객가치와 좋은 품질을 연계하여 고객이 
                          왜 구매해야 하는지 제시하기
     2) 연상동인: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알겠지만 
                          추가적으로 확신할 수 있도록 제시하기
     3) 문제해결동인: 고객이 잠재적으로 갖고 있는 이슈나 문제를 찾아서 
                                  해결안을 제시하기
     4) 경쟁동인: 상대적 품질을 제안하여 최종 Appeal하기

4. 영업의 미래는 어디로 가는가?
   - 다시금 생각해보는 영업의 정의
   - DX 시대의 제안영업이 가야할 방향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들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10.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1.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to****

2024-05-24

열정을가지고 하나도 더 알려주려 열심히 강의하심.
AP****

2024-05-24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도 된것같습니다 최고였습니다
tj****

2024-03-08

영업사원의로서 갖추어야할 역량이라는 제목에 맞게 교육이 진행된거 같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2025-04-21~2025-04-2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교육일정 2025-04-21 ~ 2025-04-23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1호 강의실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90,000원 63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PRO 영업사원이 가져야 할 마인드
   - 새로운 3D 시대 영업 Mindset

   - PRO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마인드 및 역량

   - ‘HOW TO SELL’ 영업의 기본 질문 세 가지

      · 무엇을 팔 것인가? (상품 분석)
      · 누구에게 팔 것인가? (고객 분석)
      · 어떻게 팔 것인가? (영업 방식 분석)

 

2. 전략적 영업의 기술
   - 영업에서 지속적 경쟁우위란 무엇인가?
   - 영업 목표 수립하기
   - 전략적인 타겟 고객 설정 방법
   - 제안영업의 필요성의 이해
   - 전략적 제안 영업 프로세스

  

3. 고객이 찾아오게 하는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세팅하기
   - 제공가치와 기대가치 이해하기
   - 자사 고객 정의와 주요 고객이 갖고 있는 속성 정의하기
   -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 방법
   - 고객이 기대하는 가치 중심의 영업동인 수립하기 (케이스 스터디 및 실습)

     1) 구매동인: 고객가치와 좋은 품질을 연계하여 고객이 
                          왜 구매해야 하는지 제시하기
     2) 연상동인: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알겠지만 
                          추가적으로 확신할 수 있도록 제시하기
     3) 문제해결동인: 고객이 잠재적으로 갖고 있는 이슈나 문제를 찾아서 
                                  해결안을 제시하기
     4) 경쟁동인: 상대적 품질을 제안하여 최종 Appeal하기

4. 영업의 미래는 어디로 가는가?
   - 다시금 생각해보는 영업의 정의
   - DX 시대의 제안영업이 가야할 방향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들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10.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1.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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