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지능(E.Q)을 활용한 고객대응력 향상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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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목]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1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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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
교육문의 |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감성지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습니다.
본인의 감성지능을 진단하는 도구를 통해 E.Q를 체크하고, 다양한 감정을 다루어 보며 현장에서 '휘둘리지 않는 서비스'를 위한 대응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서비스 접점근무자의 “감정 노동” 직무에 대해 이해한다.
l 접점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과의 여러 감정적 요소를 정확히 해석한다.
l 긍정적이고 세련된 고객대응력을 향상한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11-27
2024-11-26
2024-11-26
2024-08-13
2024-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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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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