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엔진과 C# 스크립트를 활용한 3D 콘텐츠 제작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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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21시간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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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7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720,000 원 |
교육문의 | ICT교육센터 02-724-1830 / sjkim@kpc.or.kr / 결제·계산서문의 : 02-724-1212 |
교육목적/특징
[교육특징]
● 유니티 엔진 활용 역량 배양 : 유니티 엔진의 기본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학습하여 3D 공간에서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기초 기술을 익힙니다.
● 가상현실 콘텐츠 개발 기술 습득 : 가상현실(VR)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핵심 개념과 기술을 학습하며, 유니티를 활용한 3D 및 VR 프로젝트 구성 방법을 배웁니다.
● C# 스크립트 실습 : 유니티의 기본 스크립트 언어인 C#의 문법과 구조를 이해하고, 이를 활용한 코딩 실습을 통해 유니티 환경에서의 프로그래밍 역량을 강화합니다.
[교육목표]
● 3D 콘텐츠 개발 역량 강화 : 유니티 엔진의 기본 원리와 사용법을 이해하고, 3D 공간에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릅니다.
● 가상현실 프로젝트 설계 및 구현 : VR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 유니티를 활용하여 가상현실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는 실무 능력을 갖춥니다.
● 코딩과 스크립트 활용 능력 향상 : C#을 활용한 유니티 스크립트 작성 능력을 배양하여, 3D 및 VR 콘텐츠의 다양한 상호작용 기능을 개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웁니다.
교육대상
● 초급 개발자 : 3D 콘텐츠 개발, VR 콘텐츠 개발에 관심 있는 초급 개발자나 유니티를 처음 접하는 사람
● 미디어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 : 3D,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한 창작 활동에 관심이 있는 미디어 아티스트, 인터랙티브 미디어 디자이너
● 교육자 및 연구자 : 3D, 가상현실 기술을 학습하거나 교육 목적으로 활용하려는 교육자 및 연구자
● 기업 실무자 : 3D, 가상현실 기술을 비즈니스에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의 IT 실무자 및 기술 관리자
교육내용
일자 |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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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 오전 | [Phase 01] 유니티와 메타버스 콘텐츠 세계 |
오후 | [Phase 03] 나만의 게임 오브젝트! (오브젝트 다루기) | |
2일차 | 오전 | [Phase 05] C# 스크립트로 게임 오브젝트 제어 |
오후 | [Phase 07] 나만의 인터랙션 콘텐츠 만들기 | |
3일차 | 오전 | [Phase 09] 애니메이션과 재사용 객체 다루기 |
오후 | [Phase 10] 3D 가상현실 콘텐츠 만들기 | |
과정의 개강여부는 개강일 약 7일 전 확정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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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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