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사원역량강화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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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20시간 / 1~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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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
교육문의 |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
교육시간
1~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AI 시대의 영업 혁신
- 문제 정의에서 실행 단계까지 실천 가이드
- 문제와 기술, 무엇을 먼저 생각해야 할까?
- 문제 정의가 명확해야 다음 단계도 명확하다
- 문제 정의를 위한 3가지 질문
- 효과적인 프롬프트 작성을 위한 4가지 요소
2. 나의 영업 스타일과 성장 전략
- Challenger Sales 모델을 기반으로 나만의 강점 발견 및 맞춤형 고객 접근 전략 수립
- 나의 영업 스타일을 아는 것의 가치
- 챌린저 세일
- 영업 스타일 자기 진단 (테스트)
- AI 활용 영업전략
3. 고객 관점에서 차별화된 USP 개발
- 고객 페르소나와 여정맵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가치 제안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전략
- Unique Selling Proposition의 핵심 (고객, 차별화, 가치)
- 판매자 → 구매자 중심의 세일즈 프로세스
- 고객이해 (페르소나, 고객여정맵)
- AI 활용 영업전략
4.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득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5.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6.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7. 고객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8.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9.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0.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2025-04-04
2024-12-11
2024-12-11
2024-11-13
2024-11-13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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