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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0시간 / 1~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교육문의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교육시간

1~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AI 시대의 영업 혁신

  - 문제 정의에서 실행 단계까지 실천 가이드

  - 문제와 기술, 무엇을 먼저 생각해야 할까?

  - 문제 정의가 명확해야 다음 단계도 명확하다

  - 문제 정의를 위한 3가지 질문

  - 효과적인 프롬프트 작성을 위한 4가지 요소

 

2. 나의 영업 스타일과 성장 전략

  - Challenger Sales 모델을 기반으로 나만의 강점 발견 및 맞춤형 고객 접근 전략 수립

  - 나의 영업 스타일을 아는 것의 가치

  - 챌린저 세일

  - 영업 스타일 자기 진단 (테스트)

  - AI 활용 영업전략

 

3. 고객 관점에서 차별화된 USP 개발

  - 고객 페르소나와 여정맵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가치 제안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전략

  - Unique Selling Proposition의 핵심 (고객, 차별화, 가치)

  - 판매자 → 구매자 중심의 세일즈 프로세스

  - 고객이해 (페르소나, 고객여정맵)

  - AI 활용 영업전략

 

4.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득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5.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6.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7. 고객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8.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9.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0.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dl****

2025-04-04

실전스킬 예시, 시연 등을 통해 일상적으로 고객을 창출,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심
mi****

2024-12-11

사람의 심리를 통해 고객을 설득하는 기술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생성형 AI를 통해 다양한 영업활동을 하는 방법이 좋았습니다. 영업에 대한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주셨습니다.
an****

2024-12-11

지식이 풍부하고 경험이 많으신 교수님들과 함께 여러 이야기를 나눌수있어서 만족했습니다
AP****

2024-11-13

생성형 Ai에 대하여 새로운 내용을 배웠으며 실무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영상토론 모두 좋았습니다. 집중하여 들어서 시간은 너무너무 잘가고 좀더 긴시간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였습니다.
lo****

2024-11-13

굉장히 친절 하시고 교육 내용 또한 좋았습니다. 실제 영업활동에 있어서 활용할 수 있는 팁도 좋았고 사례도 적정하였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사원역량강화

2025-05-07~2025-05-0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사원역량강화

교육일정 2025-05-07 ~ 2025-05-09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90,000원 63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AI 시대의 영업 혁신

  - 문제 정의에서 실행 단계까지 실천 가이드

  - 문제와 기술, 무엇을 먼저 생각해야 할까?

  - 문제 정의가 명확해야 다음 단계도 명확하다

  - 문제 정의를 위한 3가지 질문

  - 효과적인 프롬프트 작성을 위한 4가지 요소

 

2. 나의 영업 스타일과 성장 전략

  - Challenger Sales 모델을 기반으로 나만의 강점 발견 및 맞춤형 고객 접근 전략 수립

  - 나의 영업 스타일을 아는 것의 가치

  - 챌린저 세일

  - 영업 스타일 자기 진단 (테스트)

  - AI 활용 영업전략

 

3. 고객 관점에서 차별화된 USP 개발

  - 고객 페르소나와 여정맵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가치 제안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전략

  - Unique Selling Proposition의 핵심 (고객, 차별화, 가치)

  - 판매자 → 구매자 중심의 세일즈 프로세스

  - 고객이해 (페르소나, 고객여정맵)

  - AI 활용 영업전략

 

4.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득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5.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6.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7. 고객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8.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9.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0.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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