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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마켓 6.0 트렌드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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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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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달라진 소비자들의 삶을 이해하지 못하면 살아남기 힘든 마케팅 시장 속 막막하기만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 시대의 도래로 인해 형성된 마켓 6.0 트렌드 읽기!

본 과정을 통해 마케팅 6.0의 핵심 개념이나 여러가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학습해보세요!

 

 -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 시대의 도래로 인해 형성된 마켓 6.0 시장을 마케팅 관점에서 이해한다.

 - 마케팅 6.0의 핵심 개념을 다양한 사례들을 기반으로 학습한다

 - 마케팅 6.0 전략을 기존의 마케팅 5.0과의 비교분석을 통해 차별화 시키고, 실무 활용 방안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 기업 및 기관의 마케팅 담당자 또는 관리자 

- 마케팅에 관심있는 실무자 

- 시장 및 마케팅 트렌드가 궁금하신 대학생 또는 일반인




교육내용

1. 마케팅 6.0에 대한 이해

마케팅의 진화와 마켓 6.0의 등장

  : 마켓1.0에서 6.0까지의 주요 마케팅 키워드와 주요 사례

마켓 6.0의 실무적 정의
마켓 6.0의 핵심 구성 요소

   : 고객경험 극대화를 위한 기술과 환경, 경험의 3단계 프로세스

 

2. 마켓 6.0몰입형 마케팅

- 몰입형 마케팅의 정의와 디지털 전환

- 언어 기반 인공지능의 활용

   : 인공지능과 자연어처리 이해를 통한 chatGPT활용

- 쌍방향 전자상거래 환경 구축

: 사례로 이해하는 소셜, 대화형, 라이브스트림 커머스

- 소셜미디어 기반의 마이크로 모멘트 확보

: 성과창출을 위한 커뮤니티 기반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3. 마켓 6.0 활성화를 위한 기술적 요인

  실시간 데이터 수집을 위한 IoT

      : 근접 마케팅을 위한 사물인터넷의 이해와 활용

  -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AI

      : 엣지AI를 통한 실시간 맥락 마케팅 전략 수립

     - 고객 경험의 극대화를 위한 공간 컴퓨팅과 XR

      : 경험 모델링 기반의 공간 마케팅 전략과 실행 단계

 

4. 마켓 6.0에서의 마케팅 전략

- 고객 몰입을 위한 다감각 마케팅

  :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감각 경험 구축 프로세스

- 메타버스 마케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메타버스의 유형과 필수 구성요소, 향후 운영 방향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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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6.0 트렌드 읽기

2025-04-17~2025-04-1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마켓 6.0 트렌드 읽기

교육일정 2025-04-17 ~ 2025-04-17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9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달라진 소비자들의 삶을 이해하지 못하면 살아남기 힘든 마케팅 시장 속 막막하기만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 시대의 도래로 인해 형성된 마켓 6.0 트렌드 읽기!

본 과정을 통해 마케팅 6.0의 핵심 개념이나 여러가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학습해보세요!

 

 -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 시대의 도래로 인해 형성된 마켓 6.0 시장을 마케팅 관점에서 이해한다.

 - 마케팅 6.0의 핵심 개념을 다양한 사례들을 기반으로 학습한다

 - 마케팅 6.0 전략을 기존의 마케팅 5.0과의 비교분석을 통해 차별화 시키고, 실무 활용 방안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 기업 및 기관의 마케팅 담당자 또는 관리자 

- 마케팅에 관심있는 실무자 

- 시장 및 마케팅 트렌드가 궁금하신 대학생 또는 일반인

교육내용

1. 마케팅 6.0에 대한 이해

마케팅의 진화와 마켓 6.0의 등장

  : 마켓1.0에서 6.0까지의 주요 마케팅 키워드와 주요 사례

마켓 6.0의 실무적 정의
마켓 6.0의 핵심 구성 요소

   : 고객경험 극대화를 위한 기술과 환경, 경험의 3단계 프로세스

 

2. 마켓 6.0몰입형 마케팅

- 몰입형 마케팅의 정의와 디지털 전환

- 언어 기반 인공지능의 활용

   : 인공지능과 자연어처리 이해를 통한 chatGPT활용

- 쌍방향 전자상거래 환경 구축

: 사례로 이해하는 소셜, 대화형, 라이브스트림 커머스

- 소셜미디어 기반의 마이크로 모멘트 확보

: 성과창출을 위한 커뮤니티 기반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3. 마켓 6.0 활성화를 위한 기술적 요인

  실시간 데이터 수집을 위한 IoT

      : 근접 마케팅을 위한 사물인터넷의 이해와 활용

  -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AI

      : 엣지AI를 통한 실시간 맥락 마케팅 전략 수립

     - 고객 경험의 극대화를 위한 공간 컴퓨팅과 XR

      : 경험 모델링 기반의 공간 마케팅 전략과 실행 단계

 

4. 마켓 6.0에서의 마케팅 전략

- 고객 몰입을 위한 다감각 마케팅

  :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감각 경험 구축 프로세스

- 메타버스 마케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메타버스의 유형과 필수 구성요소, 향후 운영 방향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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