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대국민 서비스 개선실무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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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6시간 / [월] 10:00~17: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1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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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
교육문의 |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
교육시간
[월]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공공기관 경영 평가와 서비스 알리오 기준 대국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설계된 실무 중심 교육입니다.
공공기관 담당자들이 최신 경영 평가와 서비스 개선 방향을 명확히 파악하고, 이를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를 정확히 파악하고,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분야에서의 개선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교육목표]
l 최신 경영평가와 대국민 서비스 개선 방향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공공기관 내에서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개선 전략을 수립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
l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분야를 이해하고,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개선 방향을 모색할 수 있다.
l 고객중심경영 평가 지표를 확인하고, 유지할 영역과 개선할 영역을 파악하여 기관 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교육대상
l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의 경영전략기획, 경영지원부서 실무자 및 관리자
l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의 지역상생, 동반성장, 사회공헌부서 실무자 및 관리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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