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1day]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대전충청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생성형 AI를 활용한 영업 
 - 생성형 AI 영업 활용 사례 (제안서, 코칭, 분석)
 - 나에게 적합한 생성현 AI 선택과 Prompt 작성하기 
 - 생성형 AI를 통한 1 Page 제안서 작성하기

2. 고성과 영업사원의 핵심 역량
 - 고성과 영업사원의 핵심역량과 프로세스
 - 나의 성공 경험과 성공 계획

3. 솔루션 영업
 - 나의 영업 스타일 진단
 - 솔루션 영어의 발전 과정과 적용
 - 챌린저 영업 모델 습득

4. 디자인 씽킹을 통한 영업 전략 수립
 -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 (특히, “공감”에 집중)
 - B2B 고객여정지도를 통한 고객의 이해
 - 고객 페르소나 작성
 - 고객의 문제 선정 + 해결 전략 수립
 - 피드백 + 피벗

5. 고객의 진의를 이끌어내는 질문
 - 생성형 AI를 활용한 나에게 적합한 질문 리스트 생성 
 - 고객 정보를 파악하기 위한 5C + BANTCH 질문법
 - 고객 요구사항을 분석하는 인터뷰 질문

6.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콜드콜 전략
콜드콜 우선 순위 고객 리스트 작성법
- 지나친 “예의와 겸손"이 낮추는 콜드콜 확률
- 콜드콜 전략 수립 + 스크립트 작성

7. 우리 기업에 맞는 영업 프로세스 수립
- 코로나19 이후의 영업 변화 적용
PDCA를 통한 기존 영업 프로세스 점검
SPIN Selling 프로세스
- 산업 별 영업 프로세스 벤치마킹 (B2B, B2G, 보험, 제약)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1day]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2024-11-20~2024-11-20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1day]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교육일정 2024-11-20 ~ 2024-11-20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생성형 AI를 활용한 영업 
 - 생성형 AI 영업 활용 사례 (제안서, 코칭, 분석)
 - 나에게 적합한 생성현 AI 선택과 Prompt 작성하기 
 - 생성형 AI를 통한 1 Page 제안서 작성하기

2. 고성과 영업사원의 핵심 역량
 - 고성과 영업사원의 핵심역량과 프로세스
 - 나의 성공 경험과 성공 계획

3. 솔루션 영업
 - 나의 영업 스타일 진단
 - 솔루션 영어의 발전 과정과 적용
 - 챌린저 영업 모델 습득

4. 디자인 씽킹을 통한 영업 전략 수립
 -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 (특히, “공감”에 집중)
 - B2B 고객여정지도를 통한 고객의 이해
 - 고객 페르소나 작성
 - 고객의 문제 선정 + 해결 전략 수립
 - 피드백 + 피벗

5. 고객의 진의를 이끌어내는 질문
 - 생성형 AI를 활용한 나에게 적합한 질문 리스트 생성 
 - 고객 정보를 파악하기 위한 5C + BANTCH 질문법
 - 고객 요구사항을 분석하는 인터뷰 질문

6.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콜드콜 전략
콜드콜 우선 순위 고객 리스트 작성법
- 지나친 “예의와 겸손"이 낮추는 콜드콜 확률
- 콜드콜 전략 수립 + 스크립트 작성

7. 우리 기업에 맞는 영업 프로세스 수립
- 코로나19 이후의 영업 변화 적용
PDCA를 통한 기존 영업 프로세스 점검
SPIN Selling 프로세스
- 산업 별 영업 프로세스 벤치마킹 (B2B, B2G, 보험, 제약)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