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Live 알기쉬운 브랜드 첫걸음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Live
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비대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브랜드 전쟁터에서 살아 남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규 브랜드를 어떻게 런칭하고 노후화 된 브랜드를 어떻게 리부트할 것인가는 기업 활동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이슈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이러한 이슈들을 해결하기 위해 브랜드 런칭 시 어떻게 차별화시키고 브랜드 육성에 있어 각 단계별로 어떻게 접근하는게 좋을지 핵심 노하우와 스킬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구축하려는 브랜드관리 책임자  
- 자사 브랜드와 고객과의 공유가치를 확대하고자 하는 브랜드 매니저 
- 브랜드를 활용하여 자사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자 하는 브랜드 매니저




교육내용

1. 브랜드 차별화 전략 이해하기

   - 브랜딩과 마케팅의 궁극적 목적

   - 브랜드 차별화의 중요성 이해

   - 브랜드 차별화에 필요한 요소 점검 및 이를 적용하는 방안 수립

 

2.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하기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의 차이 이해

   - 자신의 회사 및 브랜드에 필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들 개발 시 유의할 점

 

3. 브랜드 리부트

   - 브랜드 리부트란?

   - 브랜드 리부트가 필요하다는 신호

   - 키워드로 보는 브랜드 리부트 사례

 

4. 브랜드 리부트를 통한 브랜드 확장

   - 브랜드 확장의 개념

   - 사례를 통한 브랜드 확장 전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알기쉬운 브랜드 첫걸음

2024-11-20~2024-11-20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알기쉬운 브랜드 첫걸음

교육일정 2024-11-20 ~ 2024-11-20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브랜드 전쟁터에서 살아 남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규 브랜드를 어떻게 런칭하고 노후화 된 브랜드를 어떻게 리부트할 것인가는 기업 활동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이슈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이러한 이슈들을 해결하기 위해 브랜드 런칭 시 어떻게 차별화시키고 브랜드 육성에 있어 각 단계별로 어떻게 접근하는게 좋을지 핵심 노하우와 스킬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아이덴티티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구축하려는 브랜드관리 책임자  
- 자사 브랜드와 고객과의 공유가치를 확대하고자 하는 브랜드 매니저 
- 브랜드를 활용하여 자사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자 하는 브랜드 매니저

교육내용

1. 브랜드 차별화 전략 이해하기

   - 브랜딩과 마케팅의 궁극적 목적

   - 브랜드 차별화의 중요성 이해

   - 브랜드 차별화에 필요한 요소 점검 및 이를 적용하는 방안 수립

 

2.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하기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의 차이 이해

   - 자신의 회사 및 브랜드에 필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들 개발 시 유의할 점

 

3. 브랜드 리부트

   - 브랜드 리부트란?

   - 브랜드 리부트가 필요하다는 신호

   - 키워드로 보는 브랜드 리부트 사례

 

4. 브랜드 리부트를 통한 브랜드 확장

   - 브랜드 확장의 개념

   - 사례를 통한 브랜드 확장 전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