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온앤오프 3초(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의 마케팅 대응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on/off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우리는 지금 3초 시대라는 새로운 시대에 살게 되었습니다.

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는 사람들의 삶과 행동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는 언제나 새로운 변화를 먼저 예측하고 대비하는 사람들의 것입니다.

3초 시대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새로운 패러다임 속 핵심 역량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

본 과정에서는 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의 흐름과 이에 대응할 마케팅 전략을 배웁니다

본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귀사만의 새롭게 도래하는 시대에 맞는 마케팅 역량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교육대상

- 신규고객 확보 및 재구매율을 향상하고자 하는 영업&마케팅 실무자 및 관리자

- 고객 채널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마케팅 실무자 및 관리자 

- 디지털 기술 영향으로 변하는 남다른 고객 경험을 추진하려는 마케터 

-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명확히 이해하고 디지털 마케팅 추진 방법을 알고 싶은 영업&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1. 3초 시대의 정의 및 미래

- 3초 시대란 무엇인가 

- 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의 미래 마케팅은 어떻게 나아갈 것인가 

 

2. 3초 시대의 핵심 AI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 트렌드

- AI 시대의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의 특성

- AI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 추진 방법

- 개인화 마케팅 성공사례의 분석

 

3. 생성 AI의 선두를 달리는 ChatGPT를 마케팅의 비밀병기로 만드는 방법

- ChatGPT의 작동원리와 생성형AI

- ChatGPT개인활용 방법

- ChatGPT기반모델과 전략적 활용 4대 분면

- ChatGPT의 분야별 마케팅 적용 사례 분석

 

4. DX 시대! 대세로 부상하는 MZ 세대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세대별 소비 트렌드와 MZ 세대의 특징 

  - 세대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4가지 핵심 요소

 

5. 3초 시대 마케팅을 위한 AIchatGPT의 이해 

- 사례로 이해하는 AIAI 마케팅 전략

- 생성형 AI의 정의와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실무에 필요한 생성형 AI의 종류와 소개

- chatGPT의 성공적 마케팅 활용을 위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전략   

- chatGPT의 업무 활용 시 유의사항 및 대처방안

 

6. 초실감 마케팅을 위한 4가지 핵심 전략

- DX에 대한 마케팅의 실무적 이해와 기본 요소

- DX 마케팅 성공을 위한 4가지 핵심 전략

  . 매력 상승을 위한 휴먼 마케팅

  호기심 자극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몰입을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 친밀감을 위한 참여 마케팅

 

7. 초지능의 핵심 빅데이터 마케팅의 이해

   - 빅데이터에 대한 이해와 프레임워크

   -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방안

 

8. 초연결 마케팅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를 전략

   - SNS 마케팅의 이해와 기획

   - 고객 집단 간의 연결을 위한 SNS 마케팅 실행 전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mo****

2024-05-28

강의 너무 열심히 해주시고 좋은 교육입니다.
co****

2024-05-28

저만 알고 싶어요
AP****

2024-05-28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진행된 강의가 좋았습니다
AP****

2024-05-28

업무에 반영하여 추진 및 마케팅에 효율적임
hy****

2024-05-28

유쾌하시고 사례 및 실습 위주의 교육이 매우 유용했습니다. 사후관리까지 제공하신다하여 만족도가 더욱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3초(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의 마케팅 대응 전략

2024-09-26~2024-09-2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3초(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의 마케팅 대응 전략

교육일정 2024-09-26 ~ 2024-09-2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우리는 지금 3초 시대라는 새로운 시대에 살게 되었습니다.

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는 사람들의 삶과 행동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는 언제나 새로운 변화를 먼저 예측하고 대비하는 사람들의 것입니다.

3초 시대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새로운 패러다임 속 핵심 역량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

본 과정에서는 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의 흐름과 이에 대응할 마케팅 전략을 배웁니다

본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귀사만의 새롭게 도래하는 시대에 맞는 마케팅 역량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교육대상

- 신규고객 확보 및 재구매율을 향상하고자 하는 영업&마케팅 실무자 및 관리자

- 고객 채널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마케팅 실무자 및 관리자 

- 디지털 기술 영향으로 변하는 남다른 고객 경험을 추진하려는 마케터 

-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명확히 이해하고 디지털 마케팅 추진 방법을 알고 싶은 영업&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1. 3초 시대의 정의 및 미래

- 3초 시대란 무엇인가 

- 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시대의 미래 마케팅은 어떻게 나아갈 것인가 

 

2. 3초 시대의 핵심 AI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 트렌드

- AI 시대의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의 특성

- AI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 추진 방법

- 개인화 마케팅 성공사례의 분석

 

3. 생성 AI의 선두를 달리는 ChatGPT를 마케팅의 비밀병기로 만드는 방법

- ChatGPT의 작동원리와 생성형AI

- ChatGPT개인활용 방법

- ChatGPT기반모델과 전략적 활용 4대 분면

- ChatGPT의 분야별 마케팅 적용 사례 분석

 

4. DX 시대! 대세로 부상하는 MZ 세대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세대별 소비 트렌드와 MZ 세대의 특징 

  - 세대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4가지 핵심 요소

 

5. 3초 시대 마케팅을 위한 AIchatGPT의 이해 

- 사례로 이해하는 AIAI 마케팅 전략

- 생성형 AI의 정의와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실무에 필요한 생성형 AI의 종류와 소개

- chatGPT의 성공적 마케팅 활용을 위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전략   

- chatGPT의 업무 활용 시 유의사항 및 대처방안

 

6. 초실감 마케팅을 위한 4가지 핵심 전략

- DX에 대한 마케팅의 실무적 이해와 기본 요소

- DX 마케팅 성공을 위한 4가지 핵심 전략

  . 매력 상승을 위한 휴먼 마케팅

  호기심 자극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몰입을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 친밀감을 위한 참여 마케팅

 

7. 초지능의 핵심 빅데이터 마케팅의 이해

   - 빅데이터에 대한 이해와 프레임워크

   -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방안

 

8. 초연결 마케팅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를 전략

   - SNS 마케팅의 이해와 기획

   - 고객 집단 간의 연결을 위한 SNS 마케팅 실행 전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