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입(HYPE) 한 상품의 탄생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이해
- 매력적인 상품의 탄생에 대한 이해
- 펀딩 이후의 후속 유통 방법 이해
교육대상
-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 궁금한 모든 분들
- 상품에 강력한 매력을 입히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
- 펀딩 이후 후속 판로를 찾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
교육내용
1. 크라우드 펀딩의 이해
- 와디즈는 어떤 플랫폼?
- 와디즈 서포터는 누구인가?
- 와디즈에서 터지는 제품은 무엇일까?
- (new) 프리오더 펀딩이란?
- 진행요건 및 펀딩 준비 프로세스
2. 터지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
- 우리 제품의 강점 찾는 법
- 사진과 GIF 의 중요성, 레퍼런스 찾는 방법
- 스토리를 입혀주는 단계
- (무료제공) 펀딩 스토리 컨설팅 템플릿 : 강의 수강자에게 파일 제공
3. 실전 사례 분석
- 유니케어 : 저단가 단일 제품으로 펀딩 성공하기
- 데카트론 : 30분만에 펀딩 매진시키기
- 풍년: 한 끗 차이로 스타아이템 발굴하는 법
- 마더푸드, 곰표 : 진짜 잘먹히는 스토리의 공식
4. 채널링과 프라이싱
- 펀딩 이후, 다양한 후속 유통 판로 찾는 법
- 펀딩 서포터를 진짜 '팬' 으로 만드는 법
- 우리 제품의 적정 가격을 책정하는 법
- 브랜드 매출 포트폴리오의 이상적인 구조 세팅하는 법
- 온라인에서 먹히는 상세페이지
5. SNS 광고와 소재의 중요성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의 중요성
- 간단한 광고소재 지표 분석하는 방법 (CTR, CPA 등)
- 카테고리 별, 반응 있는 광고 소재 (테크가전 / 푸드 / 뷰티 / 홈리빙)
- 광고 멘션, 잘 써야 하는 이유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